스토리채널 장점

 

강력한 파급효과

 

블로그나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한 마케팅의 차이는 그 파급력에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한 이용자가 마음에 들어하는 내용을 모든 친구들과 공유하여 볼 수 있습니다. 10명의 친구가 있다면, 그 10명의 친구는 다시 또 자신들의 10명의 친구들에게 그 내용을 보여주게 되고 파급 효과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납니다.

카카오스토리를 통한 마케팅은 공유하기 기능을 통해 페이스북과 유사한 파급력을 지닙니다. 하지만 현재 카카오스토리의 국내 이용자는 약 1600만명으로 페이스북의 약 800만명보다 2배 정도 많습니다. 따라서, 현재 중소상공인에게 가장 유리한 마케팅 수단은 카카오스토리 채널입니다.

 

 

선점자의 이득

 

과거에 네이버 카페를 만든 사람들은 쉽게 사람을 모을 수 있었습니다. 중고나라가 1100만명이 넘는 회원수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중고나라와 같은 컨셉을 가진 카페가 없던 시기에 처음으로 그런 카페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지금 아무리 중고나라 비슷한 카페를 만들어도 절대 따라갈 수가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카카오 스토리 채널에서도 다른 경쟁자보다 먼저 진출하는 게 당연히 유리합니다. 이미 경쟁자는 시작을 했다고요?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아직은 따라잡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오늘 바로 카카오 스토리 채널을 개설하십시오.

 

 

 

저렴한 마케팅 비용

 

중소상공인들은 홍보 및 마케팅에 많은 비용을 투자할 자금력이 부족합니다. 대기업처럼 TV, 신문 광고를 마음대로 할 수 있다면 카카오스토리는 굳이 하지 않아도 되겠죠. 하지만 이렇게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효과를 낼 수 있는 방법은 기존에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과거에 고객에서 고객으로 입소문이 퍼지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하면서 비용적인 부담도 이벤트 상품 정도밖에 들지 않습니다. 게다가 스토리 채널 개설 및 운영이 계속 무료이기 때문에 지금 바로 개설하시기를 바랍니다.